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방학 맞이 ‘큐리(Curi)’ 신규 이용권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 방학 맞이 ‘큐리(Curi)’ 신규 이용권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07.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총 3가지 구성…문제검색, 영상재생 서비스와 질문 혜택 제공
정기권 첫 결제 시 첫 달 무료 혜택…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까지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7월 한달 간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신규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플랫비.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7월 한달 간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신규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플랫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랫비(PLAT.B)가 7월 한달 간 영상답변 교육 Q&A 애플리케이션 ‘큐리(Curi)’ 신규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기권 첫 결제 시 첫 달 무료 혜택과 함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신규 이용권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모든 이용권을 구매하면 결제 기간동안 문제검색과 영상재생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결제권 구매 고객은 큐리의 핵심 기능인 1:1 질문권도 받을 수 있다. ‘스탠다드’ 이용권에는 1:1 질문 5회권이 포함돼 있고 ‘프리미엄’ 회원은 무제한으로 질문을 이용할 수 있다.

결제금액은 기능별로 상이하다. 정기 결제 이용권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각각 ▲월 5900원 ▲월 8900원 ▲월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월 정기권 첫 결제 시 한 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제 이용권도 6개월권은 ▲베이직 3만2000원 ▲스탠다드 4만8000원 ▲프리미엄 7만9000원에 판매한다. 12개월권은 각각 ▲5만7000원 ▲7만9000원 ▲13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독권 가격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결제 기준이며 웹에서 결제할 경우 30% 이상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용권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이용권 구매 전체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명)’를 증정한다. 기존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독권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금액대별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베이직 구독권 구매 시 ‘문화상품권 2만원(10명)’, 스탠다드 구독권 구매 시 ‘문화상품권 3만원(10명)’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구독권 결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10명)’을 지급한다.

문정석 플랫비 대표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등교 재개가 어려워진 학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학 과목 학습격차를 줄일 수 있도록 신규 이용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비롯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