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베스트 상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생활공작소, 베스트 상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07.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내달 1일 생활공작소 베스트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핫한 여름 베스트 상품 ‘핫’ 세일’ 컨셉으로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여름철 잦은 세탁으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세탁조 크리너와 세탁세제, 습한 날씨에 필수품인 제습제와 ‘코시국’에 꼭 필요한 핸드워시 등 라이브 대표 상품 6종을 소개하며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또 방송 중 대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을 증정하고, 라이브에 직접 참여하여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등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추가 선물도 마련됐다.

생활공작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배수구클리너 12회분을 50% 할인하는 반값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총 1000개 수량이 준비됐다. 

반값 특가 상품을 구매한 후 사진 또는 영상 리뷰를 작성한 후 베스트 리뷰어 100명에 선정되면 N포인트 1000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사냥, 무더위 부탁해’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를 총 5%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무더위와 코로나19 시국이 겹치면서 주말에도 집에 머무는 소비자들이 더욱 많아지는 추세”라며 “8월의 첫 주말, 집콕 생활에 잠시나마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더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