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서울F&B와 협업해 과즙 에이드 2종 출시
설빙, 서울F&B와 협업해 과즙 에이드 2종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08.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서울에프앤비 콜라보 음료 출 …무더위 속 수분 보충 돕는 과즙 에이드 2종으로 구성
스페인산 핑크자몽과 이스라엘산 망고 엄선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 돋보여
사진=설빙
사진=설빙

 

[스마트경제] 역대급 폭염과 열대야에 마스크까지… 그 어느 때보다 수분 보충의 중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설빙이 무더운 여름철 갈증을 해소하고 비타민도 충전할 수 있는 콜라보 음료를 출시해 화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식음료 전문기업 ㈜서울에프앤비(서울F&B)와 협업해 과즙에이드2종(자몽·망고)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설빙 X 서울F&B 음료는 수분 보충을 위해 산뜻한 목넘김의 과즙 에이드로 구현됐다. 자몽에이드에는 풍부한 과육과 달콤 쌉쌀한 맛이 매력적인 스페인산 핑크자몽을 사용했고 망고에이드에는 지중해의 강렬한 햇살 아래서 자란 이스라엘산 망고를 엄선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돋보인다. 총 2가지 맛으로 가격은 1500원씩.

250ml 용량으로 가방에 쏙 들어가는 부담 없는 크기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난 5일 CU를 시작으로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

설빙은 지난해 9월 푸르밀과 손잡고 선보인 뉴트로 액상 컵 음료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로 할메니얼의 취향을 공략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서울F&B와의 콜라보로 뜨거운 여름날 상큼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다채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며 한국식 디저트 문화를 선도 중인 설빙과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서울F&B가 만나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행복과 기쁨을 전해주기 위해 탄생한 패키지 속 설동이, 별동이 캐릭터처럼 시원 상큼한 음료로 일상의 활기를 찾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Tag
#설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