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2주차 12일 생중계
SPOTV GAMES,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2주차 12일 생중계
  • 한승주
  • 승인 2019.01.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OTV GAMES
사진=SPOTV GAMES

[스마트경제]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넥슨의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2주차 경기를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알렸다.

지난 개막전에서 첫 승을 올린 팀은 'Flame'이었다. 카트라이더 리그 역사상 최고의 라이벌로 손꼽히던 문호준과 유영혁이 한 팀으로 뭉친 'Flame'은 역대급 드림팀으로 기대받은 만큼 완벽한 경기를 선보이며 개막 첫 경기 현장을 후끈 달궜다. 이어진 2경기에는 'SAVIORS'가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깔끔한 경기력으로 2:0 승리를 거두며 숨겨진 강자로 주목받았다.

개인전은 박인수 선수가 지난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우승자답게 압도적인 포인트 차로 16강에 진출했다. 김응태, 이준성이 뒤이어 16강에 올랐으며, 이준용, 김진석이 아쉽게 각각 1포인트, 2포인트 차이로 패자부활전에 향하게 됐다.

2주차 1경기에는 'FANTASTICK'과 'Professional'이, 2경기에는 'GEEKSTAR'와 '꾼'이 맞붙는다. 모두이번 시즌 새롭게 꾸려진 팀이지만, 그중 'Professional'은 모든 선수가 카트라이더 리그 첫 출전이기에 과연 데뷔 무대에서 어떤 경기를 펼쳐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2강 B조 개인전에는 유영혁, 이재혁, 황인호, 김경훈, 김이준, 한승철, 최영훈, 신종민이 출전한다. B조는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개인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재혁, 카트라이더 리그 전통 강자 유영혁이 속한 조로, 두 선수 모두 한 팀으로 활동한 전적이 있는 만큼 서로에 대한 견제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