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눈 피로 개선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출시
대상웰라이프, 눈 피로 개선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08.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원료인 차즈기 추출물 함유해 안구 피로감 느끼는 소비자 위한 제품
차즈기 추출물, 국내 최초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에서 효과 인증 받은 성분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산패, 변질 걱정 줄이고 휴대성 극대화
대상웰라이프가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를 출시했다. 사진=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를 출시했다. 사진=대상웰라이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 개선을 돕는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눈 피로도 개선 도움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들의 눈 건강 관리에 효과적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성분으로 시험 결과 조절근점, 폭주근점 등 눈 조절력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00% 국내산 차즈기를 원물로 사용해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차즈기’는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꿀풀과의 한해살이풀로 눈 피로를 개선하는 기능성 성분인 루테올린 배당체(L7DG)를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1kg 당 단 2%만 추출되는 루테올린 배당체를 극대화하기 위해 TCCS(Total Cultivation Control System) 시스템을 활용해 재배한 차즈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일 섭취량 기준인 한 알 당 22.3mg의 루테올린 배당체가 함유돼 있다. 또한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되어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은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하루 한 알 섭취로 소비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차즈기 추출물은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시험에서 눈 피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된 원료”라며 “노안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부터 업무상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 비대면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까지 눈에 피로감을 느끼는 남녀노소 모두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