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9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 실시
이투스, 9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1.08.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과 잭팟 응원 이벤트, 다짐 댓글 이벤트 등 진행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과 이투스 스타강사들의 ‘9평 대비 학습가이드’ 공개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내달 1일 치러지는 9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내달 1일 치러지는 9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내달 1일 치러지는 9월 모의평가를 앞두고 9평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시작한 가운데 다채로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2학년도 수능의 마지막 평가원 모의고사인 9월 모의평가는 자신의 수능 경쟁력을 최종적으로 점검해볼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이투스 스타강사들의 ‘9평 대비 학습가이드’도 함께 공개해 핵심 이슈를 짚어준다는 계획이다.

‘9평 대비 학습가이드’에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과 국어 김민정, 수학 정승제, 영어 강원우 강사가 나섰다. 6월 모의평가를 기반으로 최근 평가원 출제 경향에 맞춘 9평 전후의 주요 과목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우선 이투스는 오는 30일까지 고1~2 회원 대상의 9월 학력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을 실시하는데 이어 31일까지 고3~N수 회원을 대상으로 9월 모의평가 풀서비스 채점 사전예약 후 모의고사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1000원권 또는 열공삼각김밥 100% 증정한다.

또한 모의고사 후 풀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매시간 진행되는 잭팟 응원 이벤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잭팟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 이투스 연간 자유이용권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소니 헤드폰 ▲코닥 필름 카메라 ▲치킨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모평 응원과 다짐 댓글 작성 시 잭팟 응원 이벤트 응모기회 1회가 추가 부여되며 매 시간마다 추가된 응모 기회는 해당 시간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응모 기회뿐만 아니라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5명), CU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20명), 떡허니 합격 떡볶이+삼각김밥 세트(200명) 등의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투스 신규가입자 대상의 1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이번 9월 모의고사부터 학생들이 보다 손쉽게 채점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풀서비스의 이용자 편의를 개선했다”며 “선택형 수능으로 그 어느 때보다 혼란스러울 시기를 겪고 있을 학생들에게 이투스가 준비한 9월 모평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응원 이벤트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