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협업 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 진행
디자인 협업 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베타 서비스 오픈 이벤트 진행
  • 백종모
  • 승인 2021.08.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IT기업 (주) 미리디가 8월 25일부터 9월 9일까지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베타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미리캔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 베타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베타 서비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던킨 도너츠 10개팩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는 이미 3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를 기반으로 한 기업용 디자인 통합 솔루션이다.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에는 팀 기능, 승인 기능, 브랜드 키트 기능 등 디자인 협업과 관리를 위한 기능들이 제공된다. 

현재 시장에 다양한 협업툴이 있지만, 최근 주된 커뮤니케이션 양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각 커뮤니케이션, 즉 디자인의 제작 과정과 결과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협업 툴은 부족하다는 것이 미리디 측의 설명이다.

미리디 관계자는 "기업은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디자인 기획부터 제작, 검토, 승인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간소화하고 생산성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600개 이상의 기업으로부터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에 대한 도입 문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미리디는 미리캔버스 엔터프라이즈를 2021년 11월 말까지 베타 서비스로 운영할 예정이며, 이 기간에 기업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