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 론칭
동국제약,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 론칭
  • 권희진
  • 승인 2021.09.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스마트경제] 동국제약은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를 론칭하고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키프라 어린이 페이스크림’, ‘키프라 어린이 바디로션’, ‘키프라 어린이 바디워시’, ‘키프라 어린이 헤어샴푸’다.

키프라는 동국제약의 깐깐한 기술력과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4세~12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한다. 높은 활동량으로 인해 땀과 노폐물 분비가 많고, 피부 표면의 수분이 낮아 쉽게 건조해지는 성장기 어린이 특성을 고려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초점을 맞췄다.

전 제품은 동국제약의 헤리티지 성분인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깊은 보습감을 제공한다. 타르색소, 파라벤 등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키프라 관계자는 “’키프라’는 활동적인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돕는 키즈 퍼스널 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부모님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원료 선정부터 엄격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우리 아이들의 튼튼한 건강 습관을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