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내일부터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 내일부터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 권희진
  • 승인 2021.09.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 환절기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한다.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보여줄 신상품, 추석 선물을 위한 실속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차별화된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세일 기간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증정’,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특히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2일에는 ‘한율 힘찬콩 세럼’과 브랜드 ‘코스알엑스’ ‘키스미’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하여 구매 또는 증정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올영세일은 올리브영만의 압도적인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옴니채널 기반의 차별화 경쟁력을 집약한 대표 행사”라며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한 이번 올영세일은 특히 추석을 앞두고 실속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파격적인 혜택으로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