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탄소 배출량 저감 캠페인 실시
LGU+, 탄소 배출량 저감 캠페인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09.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LG유플러스는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SK텔레콤, K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와 함께 ‘지구 건강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 달 6 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종이청구서를 이용 중인 통신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휴대폰/이메일 청구서로 변경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종이 청구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통신3사와 KAIT는 ‘지구 건강을 위한 탄소 다이어트’를 주제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휴대폰/이메일 청구서를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환경보호 효과와 고객의 편의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더 많은 고객이 ‘지구 건강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SNS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캠페인 포스터 등 홍보물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50명에게 머그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휴대폰/이메일 활용이 낯선 고객들도 탄소 배출 절감을 위한 행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안내 ▲부모님에게 휴대폰/이메일 청구서 신청해 드리기 등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매월 전달되는 종이청구서를 휴대폰/이메일 청구서로 변경하는 실천으로 온실가스 저감은 물론, 개인정보 보호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건강한 지구를 우리 자녀들에게 물려줄 수 있도록 ‘탄소 다이어트 활동’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