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2019 LCK’ 공식 후원사로 참여… 1년간 2개 스플릿 공식 후원
로지텍, ‘2019 LCK’ 공식 후원사로 참여… 1년간 2개 스플릿 공식 후원
  • 한승주
  • 승인 2019.01.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스마트경제]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가 ‘2019 스무살우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로지텍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2019 LCK 스프링부터 서머까지 1년간 총 2개 스플릿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후원 기간 LCK 경기 방송 내 광고, 롤파크에서의 브랜드 노출, 경기 현장 이벤트 및 홍보 부스 운영 등을 통해 e스포츠 팬 및 프로게이머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로지텍은 e스포츠 리그 및 각 팀 후원을 통해 국내 e스포츠 시장의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세계적인 프로게이머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LCK 리그를 후원함으로써 PC 주변기기 분야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2019 LCK 스프링은 오는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SK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특히 올해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가 LCK를 자체 제작하는 원년인 만큼, e스포츠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수준 높은 게임 환경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