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아이원뱅크) 메인화면 개편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 i-ONE Bank(아이원뱅크) 메인화면 개편
  • 복현명
  • 승인 2021.09.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화면 간 빠른 이동, 상·하 스크롤 적용…확장성‧접근성 향상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 강화, 큰 글씨 모드 추가 등…고객 편의성 높여
IBK기업은행이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 Bank(아이원뱅크)’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 Bank(아이원뱅크)’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사진=기업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IBK기업은행이 개인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i-ONE Bank(아이원뱅크)’의 메인화면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개편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하고 확장성과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탭바(Tab Bar)를 이용해 메인화면 간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하고 상·하 스크롤(Scroll)을 적용해 화면을 확장시키는 등 사용자 편의를 확대했다. 또 최신 트렌드인 ‘글래스모피즘(Glassmorphism)’을 적용해 심미적인 요소도 강화했다.

입출금 알림과 상품제안 등 ‘고객 맞춤형 메시지 기능’을 강화하고 주요 뱅킹 거래 화면에 '큰 글씨 모드' 버튼을 추가해 고령층 고객에 대한 편의성도 높였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추가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i-ONE Bank가 모든 고객의 금융 니즈를 해결하는 All-In-One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업은행은 오는 30일까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i-ONE Bank 메인개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