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T중학, 반편성 배치고사 교재 증정 이벤트
천재교육 밀크T중학, 반편성 배치고사 교재 증정 이벤트
  • 김정민
  • 승인 2019.01.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많은 예비중 학부모들이 겨울방학 중학교 반편성 배치고사 준비에 대해 고민이 많다. 중학교 반편성배치고사는 초등학교 과정을 마무리 함은 물론 중학교에서 치르는 첫 번째 시험임과 동시에 중학교에서의 첫 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시험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매우 크다. 

이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천재교과서의 중등인강 밀크T중학에서 오는 2월 6일까지 예비중학생들의 탄탄한 반편성 배치고사 준비를 위한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중학교 입학을 앞둔 신입생이 대상이며, 증정 교재는 ‘반편성 배치고사 예상문제’다. 이 교재는 적중력 높은 예상문제, 8절 시험지 기출문제 등으로 구성돼 실전처럼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부록으로 제공하는 과목별 핵심정리 노트를 수록하여 중학생학원 없이도 주요 개념을 한눈에 익히기 효과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밀크T중학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7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7일 무료 체험 신청자에게는 교재는 물론, 미래형 진로적성 검사권, 학습 몰입유형 검사권, 학부모 진단 검사권 등 10만원 상당의 학습검사권 3종을 무료로 증정하고, 7일 체험 기간 동안 일반 유료 회원과 동일한 1:1 밀착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기간 내 밀크티중학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5년 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최단기간 동안 43만 명 이상이 선택한 천재교육 계열사 천재교과서 밀크T는 천재교육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플랫폼을 제공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폭넓은 학습이 연계되어 기본부터 심화학습이 가능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마트교과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