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추석맞이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및 명절룩 제안
제로투세븐, 추석맞이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및 명절룩 제안
  • 정희채
  • 승인 2021.09.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간 제로투세븐닷컴 통해 알로앤루·알퐁소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혜택 제공
자녀, 조카, 예비 부모 등 타깃 맞춤형 선물 다양하게 선봬
알로앤루·알퐁소, 편안하면서도 갖춰 입은 것처럼 스타일리시한 추석빔 제안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추석 브랜드 매치’ 프로모션. 사진=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추석 브랜드 매치’ 프로모션.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브랜드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브랜드 매치'에서는 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의 2021 FW(가을·겨울)시즌 의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로앤루의 신상 아이템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퐁소의 신상 의류를 3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이월 연합전'에서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알로앤루·알퐁소의 FW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두 브랜드 모두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7천원의 할인 혜택(1인 1회)을 누릴 수 있다.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아이들의 추석빔을 준비하기 제격이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자녀, 조카 등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먼저 출산을 앞두거나 육아를 시작한 예비 부모를 위해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베스트셀러, 매일유업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을 담았다. 금액대별 구성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도 챙겼다.

또 추석빔으로 선물하기 좋은 통통 튀는 컬러감이 눈에 띄는 패션 아이템도 추천한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플레이 알로 니트 가디건 ▲폴링 조이 블럭 멜빵 바지 ▲폴링 스윗 체리 원피스 ▲폴링 슈가 니트 조끼 등 캐주얼하면서도 차려입은 듯한 명절룩을 선보인다. 컴포트 & 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의 ▲해지 배색 자켓 ▲솔트 워싱 데님 팬츠 ▲프릴 가디건 ▲골드 플라워 원피스는 기온이 떨어지는 간절기 야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해도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서나마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과 맞춤형 선물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