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실내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프로모션 진행
생활공작소, 실내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09.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생활공작소의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핸드워시(이하 핸드워시)’ 및 ‘안심성분으로 더욱 순한 생곰이 핸드워시(이하 생곰이 핸드워시)’를 주렁주렁 매장에 제공 및 입점하여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커플 등 다양한 방문객들의 실내 개인위생관리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간 1백만 명의 방문객이 찾는 주렁주렁 전국 3개 지점(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하남점, 경주보문점) 특성상 유동인구가 많은 환경을 고려해 수유실과 화장실 등 매장 곳곳에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를 비치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판매량 약 600만개를 달성한 생활공작소 대표 베스트셀러로, 주렁주렁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양 사간 첫 협업을 기념하며 근거리에 위치한 생활공작소와 주렁주렁의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이달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에 위치한 생활공작소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 영수증을 지참하고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방문 시 입장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방문한 고객이 생활공작소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방문하여 당일 입장띠지를 제시하면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1만장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9월 한 달간 생활공작소 공식 온라인몰에서 생곰이 핸드워시 세트를 구매할 경우, 주렁주렁 입장료 40% 쿠폰을 매주 수요일 MMS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실내 위생 관리를 돕기 위해 ‘도심 속 동물원’을 테마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나 커플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렁주렁과 협업하게 됐다. 특히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생활공작소 1호 오프라인 매장과 인접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공작소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제휴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