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출시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9.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가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가을시즌 메뉴는 ‘하베스트 인 더 가든(풍성한 가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1월 말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국수호박과 호박고구마, 단호박, 사과 등 제철 식재료와 견과류 등이 어우러진 ‘하베스트 콥 샐러드’ △트러플 풍미 가득한 후무스(병아리콩으로 만드는 중동지역 음식)와 스파이스 칙피(병아리콩), 그린빈스 등의 재료를 피타 브레드에 곁들여 즐기는 비건 샐러드 ‘트러플 후무스 샐러드’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운 통삼겹살을 그릴에 구워 담백하게 즐기는 ‘수비드 포크벨리’ △신선한 목초란에 베이컨, 감자로 든든하게 속을 채워 구운 ‘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 △그릴에 구운 콜리플라워와 칙피에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컬리플라워 칙피 스쿱 샐러드’ 등 5종이다.

이밖에도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더한 짭쪼름한 크림폼과 진하게 우려낸 애플 차이티가 어우러진 ‘솔티 크림폼 차이티’ △SPC그룹 티 브랜드 ‘티트라’ 홍차에 효모를 넣고 발효한 콤부차에 달콤한 청포도를 더한 산뜻한 스파클링 음료 ‘청포도 콤부차’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가을 시즌 메뉴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솔티 크림폼 차이티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충남 천안 농장에서 직송으로 공급받는 국수호박을 비롯해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계절마다 선보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