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고려은단과 최대 함량 비타민C 출시
CJ온스타일, 고려은단과 최대 함량 비타민C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9.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사진제공=CJ온스타일

 

[스마트경제] CJ온스타일은 자체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원’이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따라 ‘닥터원 메가도스(MEGADOSE) C 300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고려은단’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CJ온스타일에서 판매하는 비타민C 제품 중 최대 함이다.

회사에 따르면 ‘닥터원 메가도스C 3000’은 첨가물이나 부형제 없이 세계 최대 비타민 원료사인 영국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C만을 100% 사용했다. 대사 작용에 의해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징을 고려해 일일 섭취량 기준의 30배에 달하는 최대 함량으로 설계됐다. 분말 타입으로 하루 한 포씩 요거트나 물에 타먹으면 간편하게 충분한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는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지만 자체 생성이 되지 않아 음식물이나 영양제를 통해 섭취해야만 한다. 비타민C는 철의 흡수에 필요하며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3일 오전 5시 CJ온스타일 플러스(T커머스)에서 ‘닥터원 메가도스C 3000’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6개월 섭취 분량 1박스(총 180포)에 5만 4000원, 12개월 섭취 분량 2박스(총 360포)에 10만 8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 시 1만 원 자동주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 푸드 팀장은 “건강관리에 집중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고농도 영양제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로 가격까지 착해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