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 한정 신메뉴 선보여
CJ푸드빌 더플레이스, 가을 한정 신메뉴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1.09.1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스마트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한정 신메뉴는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다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세트도 선보인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파스타 또는 리조또+피자+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델리지오소 세트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스모키 돔 스테이크+파스타 또는 리조또+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스모키 돔 스테이크 세트를 정상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와인 2종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식사권 할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티몬을 통해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단품 메뉴는 40% 할인된 금액에, 신메뉴 파스타나 리조또가 포함된 상품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또는 리조또로 구성된 세트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식사권은 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연장 및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오직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더플레이스의 파스타와 리조또로 식사자리가 근사하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