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사전 기획으로 가격을 낮춘 캐시미어 의류를 모아 판매하는 '캐시미어 페어' 행사를 전국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니트와 카디건 등 33개 스타일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019년부터 '캐시미어 페어'를 열고 자체 브랜드 '유닛'의 캐시미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 니트 전문 제조사인 '마하니트'와 협업해 1년에 걸친 사전 기획으로 중국 내 몽골 지역의 원사를 대량으로 매입하고 베트남에서 공정을 진행하는 등 네트워크 소싱을 통해 원가를 낮췄다.
올해는 '아크비' 브랜드와 협업해 170만원대 캐시미어 코트 등 고가 아우터류도 함께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홍성욱 PB운영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캐시미어 100% 소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백화점 바이어들이 1년여에 걸쳐 철저히 준비했다”며 “이번 시즌 캐시미어 페어를 통해 프리미엄급 소재의 니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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