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롯데제과는 지난 6월 선보인 ‘칙촉 시크릿’이 출시 3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봉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칙촉 시크릿’의 인기비결로 진한 초콜릿 맛과 색다른 식감을 꼽았다. 또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등을 활용 시 더욱 진한 초콜릿의 풍미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제품 규격에 따라 판매처가 다르다. 4개들이 단품(80g)은 편의점에서, 벌크형 제품(240g)은 할인점, SSM, 일반 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설빙과의 협업을 진행, ‘칙촉’ 브랜드를 설빙의 제품에 적용한 ‘칙촉몬스터 설빙’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칙촉 시크릿’의 인기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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