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26일 '웨딩 쇼케이스'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26일 '웨딩 쇼케이스'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1.09.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26일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 에이플랜 모먼츠와 함께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예비 부부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스몰 웨딩, 프라이빗한 호텔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My Own Wedding (나만의 결혼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영화 속 로맨틱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테라스 194의 프라이빗한 루프탑 웨딩을 직접 둘러볼 수 있으며, 호텔 웨딩 전문 지배인과의 일대일 상담도 할 수 있다. 당일 계약자에게는 커플용 베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웨딩 쇼케이스 기간 내 계약 시 건배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허니문 객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웨딩 데코레이션 크레딧 지원 등 웨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메뉴 2인 무료 시식, 클럽 메리어트 회원권 (바우처 제외),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예식 당일 프리미어 객실 1박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 웨딩 패키지도 선보인다.  웨딩 최소 보증 인원은 50명이며, 웨딩 메뉴 가격은 1인 8만원 (세금포함) 부터이다.

웨딩 쇼케이스는 이날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웨딩 쇼케이스를 통한 계약 가능 기간은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혜택 적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예약제로 미리 참가 신청을 한 예비 부부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 시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