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89학번 동기회, 후배들에게 무료 점심 제공
고려대 89학번 동기회, 후배들에게 무료 점심 제공
  • 복현명
  • 승인 2021.09.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학생들이 89학번 동기회에서 후배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고려대.
고려대학교 학생들이 89학번 동기회에서 후배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점심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고려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고려대학교 교우들로 이뤄진 89학번 동기회가 취소된 고연전으로 인해 지키지못한 ‘밥약’을 캠퍼스에서 실시했다.

최근 델타변이와 돌파감염 등 예측불허의 코로나19 확산세가 갈수록 거세짐에 따라 학생들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득이 정기고연전이 취소됨에 따라 89학번 동기회는 고연전에서 선배들이 후배들과의 화합의 시간을 위해 마련했던 예산을 활용해 재학생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기로 했다.

점심식사는 1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이며 서울캠퍼스 학생회관 식당, 애기능식당, 세종캠퍼스 학생식당에서 제공됐다. 

89학번 동기회는 서울캠퍼스 350인분과 세종캠퍼스 300인분 총 650인분의 식사를 마련했다. 학내 모든 학생식당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예방, 확산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89학번 동기회장을 맡고 있는 임신원(경제 89) 고려대 교우는 “코로나19로 인해 정기전이 치러지지 못해 후배들을 만나지 못하게 된 아쉬움을 달래고 또한 추석 연휴를 앞두고도 학업과 연구 등에 열중하느라 학내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을 위한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