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LINC+ 사업단 관광플랫폼D&M 트랙, 2021 하계방학 인턴십 진행
세종대 LINC+ 사업단 관광플랫폼D&M 트랙, 2021 하계방학 인턴십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09.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세종대학교 전경. 사진=세종대.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세종대학교 LINC+사업단 관광플랫폼D&M 트랙(TPDM트랙)은 지난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2021 하계방학 인턴십을 진행했다.

TPDM 트랙은 ‘빅데이터 기반 분석 역량’,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역량’, ‘AI기반 플랫폼 기술역량’을 3대 핵심 역량으로 선정하고 개발해 관광플랫폼 경제를 선도할 융합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과정이다.

이번 하계 현장실습(인턴십)에는 디지털·오프라인 마케팅 대행 광고 에이전시 ‘(주)잇츠유어프라임타임’에 2명, 빅데이터, 인공지능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인 ‘(주)이투온’에 3명의 학생을 신규로 파견했다.

기존 동계 현장실습(인턴십)을 통해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주)애드맥스'와 분말형 음료 제품을 출시해 작년 1000만포 판매 실적을 거둔 ‘(주)링티’에 각 1명씩 파견했던 학생 2 명은 이번 하계방학까지 실습을 연장했다.

TPDM 트랙은 포스트-코로나 관광산업의 신규 기업과 적극적으로 협약 체결을 주도해 현장실습(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학생들이 관심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또한 취업연계를 위한 기업체 산업 트렌드 특강과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학업장려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