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내일부터 시그니처 위크 진행
홈플러스, 내일부터 시그니처 위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09.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사진제공=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2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주 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로, 2019년 11월 론칭 이후 먹거리부터 각종 생활용품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홈플러스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행사는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시그니처 마크가 표기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8900원에 판매중인 ‘시그니처 주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수량한정). 주코백은 주트(황마)로 만든 에코백으로, 마와 코튼을 혼합해 부드럽고 강한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홈플러스는 고객의 친환경 쇼핑을 지원하기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맛집과 협업한 먹거리와 화끈하게 맵거나 부드러운 달콤한 맛의 제품을 한데 모아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맛∙맛∙맛 페스티벌’을 연다.

권순욱 홈플러스 PBGS본부장(상무)은 “프리미엄 PB인 ’시그니처’는 품질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까다롭게 엄선한 상품만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 속에 홈플러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 품질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똑똑한 소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