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6기 발대식 진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6기 발대식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09.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는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동아오츠카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 화상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돼있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운동 콘텐츠를 기록하고 인증하는 MZ세대의 러닝 문화를 반영해 협찬사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 코리아의 제품과 고프로 국내 공식 유통사 세파스의 고프로 액션캠을 지원할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 드린다"며 "경쟁을 거쳐 선발된 만큼 이번 크루 멤버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땀 흘리고 달리며 새로운 차원의 러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