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내달 3일 '웨딩쇼케이스'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내달 3일 '웨딩쇼케이스' 개최
  • 권희진
  • 승인 2021.09.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타임스퀘어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스마트경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메리어트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라이빗 웨딩 'Timeless Romance'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스몰 웨딩 전문 업체들의 데커레이션으로 품격 있게 스타일링하여 차별화된 웨딩을 꾸며준다. 특히 야외에서 동화 같은 결혼식을 꿈꾸는 신랑신부를 위한 웨딩 시뮬레이션과 웨딩 데코레이션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웨딩 쇼케이스 사전 예약을 통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신 예비 신랑, 신부님들께 다양한 쇼케이스 추가 혜택이 제공 된다. 건배 제의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더블 포인트 적립, 시즌마다 다양한 3가지 혜택 (예식1주년 기념 숙박권(11월-4월), 일요일 예식 50만원 할인(5월&10월), 30만원 상당의 부케 세트(6월-9월))이 주어진다.

더불어 쇼케이스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선착순 7커플 중 첫번째 커플에게 상견례 디너 코스 6인 무료 이용권을, 두번째 커플에게는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2인기준 1매)를 제공하며, 추가 5커플들께는 고급 호텔 베개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웨딩 쇼케이스는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4층 주니어볼룸 및 5층 스퀘어 가든에서 내달 3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쇼케이스 진행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웨딩 쇼케이스를 통한 계약 가능 기간은 10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혜택 적용 기간은 내년 12월 31일까지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관계자는 “올해 1월부터 초소형 웨딩이나 가족연 문의 건수가 전년 대비 두배 이상 증가했다”며 “한층 강화된 청소 · 방역 지침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인 예식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