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11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천안에 오픈
지프, 11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천안에 오픈
  • 한승주
  • 승인 2019.01.17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프
사진=지프

[스마트경제] 지프(Jeep)가 천안에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천안 전시장은 열한 번째로 오픈하는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천안 및 충청남도 지역 수요 고객들에게 지프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지도와 접근성을 높였다.

천안 지프 전용 전시장은 총면적 350㎡(약 106평) 규모로, 1층 단독 구조 형태의 차량 전시 공간은 5m에 달하는 높은 층고로 전시장 방문객에게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지프 브랜드의 강인한 세련미를 체감할 수 있는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다.

또 △터치식 스펙 보드 △오픈형 상담 공간 △고객 라운지와 커피 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등이 구비돼 고객들은 맞춤화 된 공간에서 차별화되고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FCA 코리아는 SUV 브랜드 지프에 집중하는 지프 포커스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다양한 신 모델 출시와 함께 지프 전용 전시장을 각 지역에 새롭게 오픈하고 있다. 지프 전용 전시장은 2018년 오픈 이후 전시장 방문 고객이 전년 대비 104%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프는 2018년 총 7590대를 판매하여 전년 대비 8.2% 성장하였으며, 메르세데스-벤츠와 랜드로버의 뒤를 이어 수입 SUV 판매 3위 자리에 올랐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작년 한 해 동안 뉴 체로키, 올 뉴 컴패스, 올 뉴 랭글러를 출시해 더욱 강력해진 SUV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수입 SUV 판매 3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2019년에도 지프 포커스 전략을 바탕으로 FCA 공식 전시장을 100%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전환하고, 새로운 모델들을 선보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