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감성커피와 손잡고 신메뉴 2종 출시
웅진식품, 감성커피와 손잡고 신메뉴 2종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9.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웅진식품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손잡고,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초록매실 음료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메뉴인 ‘초록매실 샹그리아’는 초록매실에 레몬, 블루베리 등의 과일을 더했다. ‘초록매실 슬러시’는 음료와 함께 슬러시를 얹어 더욱 시원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음료 위에 초록매실 젤리를 얹었다. 신메뉴 2종은 이날부터 전국 감성커피 매장에서 판매된다. 

웅진식품 초록매실 담당 이종원 브랜드 매니저는 “20년 넘게 사랑 받아온 초록매실과 감성커피가 만나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초록매실은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