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트레이닝복 ‘엑스-트리코트 라인‘ 출시
푸마, 트레이닝복 ‘엑스-트리코트 라인‘ 출시
  • 권희진
  • 승인 2021.09.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마
사진제공=푸마

 

[스마트경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트레이닝복 신제품 ‘엑스-트리코트(X-tricot) 라인’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라인은 푸마의 ‘마하 트리코트 컬렉션’에 이은 ‘트리코트’ 소재의 두 번째 라인업으로,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우선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트리코트는 우수한 스트레치성으로 수영복과 기능성 스포츠 의류에 사용되는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뿐 아니라 땀과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고 빠르게 건조시켜 야외활동과 일상생활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또한 ‘폴리 기모 싱글지’를 본딩해 가을 이후 동절기 보온성을 높였으며, 가슴 및 사이드 지퍼에 방수 기능을 탑재해 활동 편의성을 강화했다.

엑스-트리코트 라인 트레이닝복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한국인 체형에 맞도록 디자인돼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푸마는 이번 엑스-트리코트 라인 출시와 함께 2020 도쿄올림픽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설영우 선수와 진행한 화보도 공개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실내와 집 근처에서의 활동이 증가하면서 ‘편안함’이 패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라며 “푸마 엑스-트리코트 트레이닝복은 편안함과 활용성이 극대화된 제품으로 코로나19 상황 속 소비자의 다양한 활동에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엑스-트리코트 라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에서 판매된다. 

Tag
#푸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