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채널 확대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채널 확대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행
  • 복현명
  • 승인 2021.10.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기업 전용 모바일 앱 쏠비즈에서 법인도 외화통장 가입 가능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 최초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등 제공
신한은행이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은행이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을 최초 신규한 개인사업자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채널(개인사업자는 쏠과 쏠비즈, 법인사업자는 쏠비즈)과 영업점에서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통장을 신규한 고객이 입출금 합산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의 원화 환전 거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은 가입 후 최초 3개월이 되는 달의 15일까지 미화 100불 이상의 수출입 관련 해외송금을 받을 때와 보낼 때 모두 각각 월 3회 면제하고 이후엔 최근 3개월 평균잔액에 따라 최대 3회까지 추가 면제해주는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뿐만 아니라 쏠과 쏠비즈에서도 가입이 가능하고 법인까지 대상이 확대 된 만큼 송금 방식 수출입 거래를 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장 가입하고 수수료 절감 혜택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