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페스타' 진행
전자랜드,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페스타' 진행
  • 정희채
  • 승인 2021.10.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고 20만원의 추가 캐시백 증정
가을·겨울 김장철 맞아 디자인 및 기술력 강화한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스마트경제] 전자랜드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총 13종의 김치냉장고 인기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고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행사 모델은 인테리어 효과가 있고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는 최근 신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전자랜드는 세컨드 냉장고 인기를 고려해 김치냉장고와 냉동고를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엘지·위니아딤채의 300만원 이상 프리미엄 김치냉장고를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냉동고 행사 제품을 동시구매 특가로 판매하며, 추후 냉동고 결제 가격의 50%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간편결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엘지·위니아딤채의 200만원 이상 김치냉장고를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5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엘페이에 등록된 삼성·신한·국민· 롯데·농협·현대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엘페이 회원당 1회만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김치냉장고는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가전제품이므로 신제품이 출시되는 김장철에 맞춰 교체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인테리어 김치냉장고, 현대 문화를 반영한 와인을 함께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등이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어 김치냉장고 교체를 희망한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