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루치펠로 치약세트 선착순(매장), 추첨 제공
겉바속촉 크로플과 달콤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민트초코의 이색 조합
[스마트경제] “당신은 민초단입니까, 반민초단입니까?” 호불호 강한 민트초코맛은 MZ세대에게 아직 뜨거운 논쟁 주제다. 금방 식을 줄 알았던 민트초코의 인기는 민트초코맛을 사랑하는 ‘민초단’의 열렬한 지지공세와 함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민트초코빙수로 일찌감치 민초단의 선택을 받고있는 설빙이 민트에 민트를 더한 이색 협업을 선보인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마니아를 넘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민트초코설빙’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Rucipello)’와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민트초코 시리즈 신메뉴 ‘민트초코크로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20여일 간 진행된다. 설빙 X 루치펠로 이벤트 ‘민트초코에 대한 오싹한 토론’은 기간 내 전국 설빙 매장에서 민트초코설빙세트(민트초코설빙+민트초코크로플)를 구매 후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설빙 #루치펠로 #민트초코설빙이좋아 #고소영치약 #rucipello)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매장 당 선착순 15명에게 루치펠로 치약&칫솔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온라인 SNS 이벤트 역시 이달 말까지 참여 가능하다. 민트초코설빙을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루치펠로 루이스랜드 치약&가글 세트를, 30명에게는 민트초코설빙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민트초코크로플’은 청량달콤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크로플과 결합한 이색 신메뉴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크로플 위에 설빙에서 직접 개발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두 스쿱이 풍성하게 올라가 있고 초코 슬라이스와 초코 시럽이 더해져 민트초코 본연의 청량하고 달콤쌉싸름한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가격은 4800원으로 기존 인기 메뉴인 ‘민트초코설빙’과 함께하기에도 좋고 단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를 넘어 이제 주류가 된 민트초코 시대에 맞춰 루치펠로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상시메뉴로 주문 가능한 민트초코설빙과 민트초코 계보를 잇는 신메뉴 민트초코크로플로 다가오는 할로윈 특별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께 좋은 제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