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내일부터 '바디케어·패드 대전' 실시
CJ올리브영, 내일부터 '바디케어·패드 대전'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1.10.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디케어·패드 대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올리브영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보습 케어를 시작하려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바디케어 대전’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바디워시·로션과 시즌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바디 미스트 등을 포함한 바디케어 15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타필 △더마비 △일리윤 △아비노 등 주요 인기 브랜드 상품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 등 트렌디한 신규 입점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패드 대전’은 클렌징부터 진정, 모공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내세운 스킨케어용 패드와 시트 마스크팩 등 150여 종을 엄선해 최대 55% 할인한다. 

대표 상품 체험분으로 구성한 키트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민감해진 피부 관리를 위해 각질부터 보습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려는 수요는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바디케어·패드 대전’은 높은 할인율과 더불어 체험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가을철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