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 오버더피치와 손잡고 ‘피치 푸마 목동‘ 오픈
푸마코리아, 오버더피치와 손잡고 ‘피치 푸마 목동‘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1.10.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마코리아
사진제공=푸마코리아

 

[스마트경제] 푸마코리아는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버더피치’와 손잡고 ‘피치 푸마 목동’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구장은 평균 대관율 92%, 월평균 방문객 4100여 명, 연평균 방문객 4만9000여 명에 이를만큼 국내 축구 문화를 이끌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회사에 따르면 피치 푸마 목동은 두 개의 구장과 실내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풋살장 내·외부 인테리어는 푸마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축구선수 네이마르 주니어의 이미지를 국내 유명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죠‘의 그래피티와 래핑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리시함을 높였다.

푸마는 피치 푸마 목동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도 제작한다. 인기 축구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고알레’, 여성 축구 크리에이터 ‘키킷’, 스타일리쉬 풋볼 ‘더투탑’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구장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푸마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축구 관련 콘텐츠를 생산하고, 오버더피치와 함께 스포츠 문화의 저변을 넓히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건강하게 땀 흘릴 공간이 부족해지는 요즘, 서울 시내에서 접근성 좋고 스타일리쉬한 피치 푸마 목동은 축구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의미있는 장소가 될 것”이라며 “피치 푸마 목동은 축구 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국내 축구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