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멀티미디어북 개발해 고객 상담 활용
신한라이프, 멀티미디어북 개발해 고객 상담 활용
  • 복현명
  • 승인 2021.10.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로 e-book에 오디오 탑재
신한라이프가 ‘WM핵심포인트 멀티미디어북’을 개발해 설계사 채널 전체에서 교육과 고객 상담에 활용하도록 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WM핵심포인트 멀티미디어북’을 개발해 설계사 채널 전체에서 교육과 고객 상담에 활용한다. 사진=신한라이프.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신한라이프가 ‘WM핵심포인트 멀티미디어북’을 개발해 설계사 채널 전체에서 교육과 고객 상담에 활용한다.

이 멀티미디어북은 종이 사용을 줄이겠다는 신한라이프의 ESG경영 취지에 발맞춘 것으로 업계 최초로 e-book에 오디오를 더했다. 특히 단순히 텍스트를 그대로 읽어주는 것이 아닌 내용을 설명해 주는 오디오를 탑재해 설계사와 고객이 자료를 보면서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책자에는 VIP고객의 상속과 증여 법인CEO의 소득설계 전략 개인사업자/의사CEO를 위한 자산관리 부동산임대업 CEO를 위한 법인 활용 등 WM고객이 가진 재무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직업군 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포인트를 담았다. 

이대희 신한라이프 상속증여연구소 소장은 “WM고객들이 멀티미디어북을 통해 꼭 필요한 내용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WM고객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