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코리아, 언택트 기부런 사회공헌 활동 동참
푸마코리아, 언택트 기부런 사회공헌 활동 동참
  • 권희진
  • 승인 2021.10.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마코리아
사진제공=푸마코리아

 

[스마트경제] 푸마는 사회공헌 기부 레이스 ‘제8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부산'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총 48시간 동안 GPS 앱을 활용해 각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달리며 레이스를 진행한 ‘기브앤 레이스’는 행사 참여자들의 참가비 전액이 사회 취약계층 청소년과 어린이에게 전달되는 기부문화 확산 캠페인이다.

푸마는 2018년부터 공식파트너로 참여해왔으며 특히 이번 대회에는 푸마 로고가 새겨진 러닝 티셔츠 1만장을 후원했다.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비대면 형태로 진행된 올해 행사에서 푸마는 현재 활동 중인 ‘이런저런 러닝 크루‘ 1기 46명과 푸마코리아 임직원 46명 등 총 92명이 직접 참여했으며, 실시간 러닝 페이스 측정이 가능한 GPS 기반의 피트니스 앱 ‘푸마 트랙(PUMA TRAC)‘을 활용해 레이스를 진행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기브앤 레이스에 올해는 푸마 러닝 크루와 푸마코리아 임직원들이 함께 동참해 더욱 뜻깊었다“며 “푸마는 향후 기업 시민으로서 건강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