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 법무법인 정솔과 저소득가정 전문 법률자문 지원
이랜드재단, 법무법인 정솔과 저소득가정 전문 법률자문 지원
  • 권희진
  • 승인 2021.10.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스마트경제] 이랜드재단은 법무법인 정솔과 저소득층 가정들이 법률 자문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정솔은 민사, 형사, 가사, 기업자문 등 다양한 법률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법무법인으로, 현재 삼성동, 여의도, 중랑구 세 곳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재능기부 협약은 이랜드그룹의 제 1 경영이념인 ‘나눔’에 동참하는 취지로 참여했다.

향후 이랜드재단은 위기, 긴급상황에 놓인 저소득층 가정 중 전문적인 법률상담이 필요한 가정이 발견될 시, 법무법인 정솔에 자문을 의뢰한다. 법무법인 정솔은 이랜드재단에서 의뢰한 가정이 겪고 있는 문제를 진단하고,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진행해 문제 해결을 위한 법률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은 “갑작스러운 위기 상황으로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은 스스로 위기에 대처하고 해결하기 어려워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지원이 필요하다”며 “재능기부로 협력해주신 법무법인 정솔에 감사하며, 신속하고 전문적인 법률자문이 가정의 자립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법무법인 정솔의 조한정 변호사는 “법무법인 정솔이 가진 재능을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랜드재단과의 협약이 전문적 법률 지식, 정보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