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022년형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이투스, 2022년형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복현명
  • 승인 2021.10.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이투스 프리 이용권 구매시 갤럭시워치4, 갤럭시탭 등 '역대급 경품' 추첨 증정
이투스 대표강사 라인업, AI추천 커리큘럼을 비롯한 ‘익스트림 러닝’ 강좌 개편으로 차별화된 학습 관리 서비스 선보일 예정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022년형 이투스 프리 이용권과 역대급 경품을 내건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022년형 이투스 프리 이용권과 역대급 경품을 내건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투스교육.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2022년형 이투스 프리 이용권과 역대급 경품을 내건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형 이투스 프리 이용권은 수험생들이 수능을 효과적으로 대비하는데 필요한 정승제, 이지영 강사 등 이투스 각 과목별 대표 강사들의 강좌뿐만 아니라 11월 중 입성하는 신규 강사들의 강좌까지 이투스의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투스는 내달 17일까지 2022년형 이투스 프리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에게 수강 알림 기능이 지원되는 갤럭시워치4(250명), 갤럭시탭(100명), 매달 데이터 2GB(300명)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경품의 IT기기가 꼭 필요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존 기기가격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이투스 프리 이용권과 결합한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앞서 슈퍼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마친 수강생들에게는 2만원 상당의 교재 할인권과 신규 프리미엄 연간 상품 50% 할인권 혜택이 제공된다.

이투스는 2022년 ‘익스트림 러닝’으로 업그레이드 된 강좌들을 선보인다. 

나만의 알고리즘을 통해 초개인화 된 ‘AI추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단시간 최대효율을 낼 수 있는 ‘20분 압축 강의’로 구성해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또 ‘강사별 시크릿 현장 자료’ 콘텐츠를 통해 그동안 인강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고퀄리티 자료가 수험생들에게 제공된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2021년 이투스와 함께 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저가에 풍성한 혜택을 담아 2022년형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일타강사들을 비롯한 이투스를 대표하는 선생님들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를 수강자의 학습패턴과 성적에 맞춰 AI기술 기반으로 추천해 줄 것이며 앞으로 이투스는 1020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학습관리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