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소뼈 맑은 해장국’ 출시
bhc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소뼈 맑은 해장국’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10.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출시…소뼈 고아낸 육수에 약재 넣어 기력 회복에 효과적
배달의민족서 주문 시 10월 목~일 신메뉴 포함한 전 메뉴 3천원 할인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큰맘할매순대국 신메뉴”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이미지. 사진=bhc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올 4분기 첫 신메뉴로 ‘소뼈 맑은 해장국’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금일 전국 매장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소뼈 맑은 해장국’은 소뼈를 고아낸 육수에 당귀, 황기 등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장시간 끓여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메뉴다. 여기에 무, 양파, 파 등 신선한 야채를 아낌없이 첨가해 맑고 담백한 국물이 돋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배달앱을 통해 할인가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큰맘할매순대국은 10월 한 달간 목, 금, 토, 일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시 3천 원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혜택은 신메뉴 ‘소뼈 맑은 해장국’을 포함해 버섯순두부, 순대국, 뼈해장국 등 식사 메뉴와 큰맘 도시락, 안주류를 비롯한 큰맘할매순대국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접속 후 큰맘할매순대국 페이지에서 3천 원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배달 및 포장 주문 결제 시 적용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갑자기 찾아온 추운 날씨에 뜨끈한 국물 메뉴 또는 영양식을 찾던 고객들에게 이번 신메뉴인 소뼈 맑은 해장국이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많은 고객들이 큰맘할매순대국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면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데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bh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