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1 겨울시즌 패딩 점퍼 출시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2021 겨울시즌 패딩 점퍼 출시
  • 정희채
  • 승인 2021.10.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앤루·알퐁소,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활용도 높은 패딩 점퍼 선봬
오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서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과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알로앤루 ’퍼니 도형 쌓기 웰론 점퍼’, ‘퍼니 베어 웰론 점퍼’. 사진=제로투세븐
알로앤루 ’퍼니 도형 쌓기 웰론 점퍼’, ‘퍼니 베어 웰론 점퍼’. 사진=제로투세븐

 

[스마트경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활용도 높은 패딩 점퍼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늦어지는 겨울 추위를 고려한 짧은 길이와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는 북극곰, 이글루, 하얀 눈 등 겨울을 상징하는 모티브를 활용해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털 빠짐 걱정 없이 세탁도 용이한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편의성도 높였다.

대표 제품인 ‘퍼니 도형 쌓기 웰론 점퍼’는 기하학적인 그래픽 패턴으로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목 부분에는 복슬복슬한 퍼 재질의 카라를 달아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따뜻함도 더했다. ‘퍼니 베어 웰론 점퍼’는 털모자를 쓴 갈색 곰이 인사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목 부분에는 흔히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 소재의 카라를 달아 보온을 한층 강화했다.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실내·외에서 활용도 높은 ‘라이트 다운 점퍼’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아이템은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목 부분에 모자가 달려 있고 정면 집업 스타일로 제작돼 활동성을 높였다. 적당한 두께감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초겨울에는 야외에서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실내에서 이너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제품은 톤 다운된 핑크, 옐로우, 블랙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겨울철 어떤 아이템과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하기 좋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오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브랜드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알로앤루는 겨울 아우터 단독 선오픈을 기념해 최대 20%의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 추가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과 거즈 타올 수건을 증정한다. 알퐁소는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은 물론 무료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예년보다 늦어지는 겨울 추위로 인해 가벼운 무게감과 짧은 길이감의 아우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올 겨울에도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알로앤루·알퐁소의 다양한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