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한달 만에 약 1만개(객실 수) 이상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네 번째 시즌을 맞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의 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대표 상품으로 특히 올해는 MZ세대를 겨냥한 상품 구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 자체 조사결과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예약 고객 중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20~30대 고객 증가율은 전년대비 10% 정도 증가했다. OTA 채널 등 외부채널로 예약한 고객까지 고려하면 MZ세대 이용률 증가는 그 이상일 것으로 회사는 전망했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편안하고 안전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MZ세대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판단, 나 홀로 여가를 즐기는 혼캉스, 친구와 커플 등 소규모 단위로 이용하는 MZ세대의 특성을 감안해 자기계발, 취미, 여가,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을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온 유어 스테이, 온 유어 라이프’ 패키지는 이달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Tag
#신라스테이
저작권자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