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사전 생성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사전 생성 이벤트
  • 한승주
  • 승인 2019.01.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스마트경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에 업데이트되는 패스파인더는 고대 유물에 매료된 호기심 많은 모험가로, 탐사 도중 저주를 받아 고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궁수 캐릭터다. 고유한 특성을 지닌 세 개의 기본 ‘궁술’과 ‘렐릭 게이지’를 활용해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전투가 특징이다.

넥슨은 1월 30일까지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사전 생성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랜드터틀 펫 패키지’를 포함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패스파인더 사전생성 상자’를 지급한다.

또 ‘어드벤처’ 이벤트를 통해 어드벤처 드릴·가위바위보·싸워라 전설의 귀환 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코인을 제공한다. 17일부터는 ‘어드벤처러 티어’ 등급이 ‘비기너’에서 ‘주니어’로 승급 가능하며 ‘스킬 강화’, ‘스탯 강화’ 등 다양한 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1월 31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17성 유니크 앱솔랩스 무기 상자’ 또는 ‘15성 유니크 도미네이터 펜던트 상자’를 지급하고, 지난 12월 50시간 누적 접속 보상을 받은 유저가 ‘90시간 상자’를 사용하면 2배의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한승주 기자 sjhan0108@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