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점에서 10월 ‘웨딩 위크’ 진행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10월 ‘웨딩 위크’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0.1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에비뉴엘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 및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우선, ‘롯데 웨딩 위크’ 기간 동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구·침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그호이어, IWC, 쇼파드, 에이스, 시몬스, 더 콘란샵 등 총 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10월 행사에는 처음으로 닥스 남성/여성, 헤지스 남성/여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그룹의 유명 의류브랜드가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문 웨딩컨시어지의 1:1 맞춤 웨딩플래닝 ‘특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행사를 기획, 사전예약을 통한 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를 전개한다.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본점, 대구점 웨딩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2백만원 이상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1백만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스드메’ 프로모션 계약 시 ‘시시호시’의 스페셜 감사품도 증정한다.

고객들의 결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페셜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결혼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3커플의 결혼식에 뮤지컬 웨딩 이벤트를 선사 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단계적 일상 회복 시기와 함께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