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굿즈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 빼빼로굿즈 제작하고 온라인 이벤트 전개
  • 정희채
  • 승인 2021.10.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스위트몰에서 빼빼로 사면 ‘빼꾸 키트’와 캐릭터 새겨진 일회용 카메라 키트 증정
빼빼로 굿즈 2종. 사진=롯데제과
빼빼로 굿즈 2종. 사진=롯데제과

 

[스마트경제] 롯데제과가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2종의 굿즈를 제작,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빼빼로프렌즈 X 핫트랙스 빼꾸 키트’는 롯데제과가 교보 핫트랙스와 손잡고 제작한 ’빼빼로 꾸미기(빼꾸)’ 키트로 데코페이퍼 5종과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2종,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메모지가 들어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 빼빼로를 스스로 꾸며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선물로 변신시킬 수 있는 키트다. 핫트랙스에서는 빼빼로 6종과 ‘빼꾸’ 키트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빼빼로프렌즈 카메라 키트’에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일회용 카메라와 DIY포토북, 에코 파우치 총 3종이 들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한다.

롯데제과 자사몰인 롯데스위트몰에서는 이달 18일부터 선착순으로 빼빼로를 구매하는 고객 2500명에게 ‘빼꾸’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3~4만원 가량의 기획팩을 구매할 경우 카메라 키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전개한다. 롯데제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굿즈의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빼꾸’ 키트와 카메라 키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이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빼빼로 관련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색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