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사 학위 과정 학점은행제 선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사 학위 과정 학점은행제 선봬
  • 김정민
  • 승인 2019.01.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및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란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과정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고, 누적된 학점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 학위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취득과정을 돕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과정 중 사회복지사 과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및 인구고령화로 복지 수요가 늘고 있어 정부의 복지인력 확충이 시급한 과제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은퇴를 앞둔 이들의 재취업에 유리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성별과 연령에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직종에 취업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회복지사 2급 1년 전과정을 하나로 구성해(현장실습 제외) 한번의 신청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으며 삼성노트북 컴퓨터, 강의교안, 무료 재수강권 및 스페셜 장학금, 학점은행제 안내서, 웰컴박스 등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과 승진, 이직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용범위가 넓은 경영학사 학위도 에듀윌의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취득이 용이하다.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대학 대비 최대 2년이상 짧은 준비기간과 저렴한 수강료로 해당 과정을 준비하는 이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를 운영하고 있다”며, “취업과 승진에서부터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