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창립 48돌 ‘심콩이를 찾아라’ 메타버스 캠페인 진행
정식품, 창립 48돌 ‘심콩이를 찾아라’ 메타버스 캠페인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0.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정식품은 창립 48주년을 기념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심콩이를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콩의 모양을 형상화한 정식품의 캐릭터 ‘심콩이’가 생일을 맞아 메타버스 플랫폼 내 정식품 광장에서 진행되는 자신의 생일파티에 초대하는 테마로 기획됐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게더타운 링크에 접속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링크에 접속하면 베지밀의 탄생 배경과 제품 정보, CF 영상 등 정식품의 과거와 현재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회사는 캠페인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창립 48주년을 기념해 그간 정식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메타버스라는 보다 친근한 방법을 활용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정식품은 두유 시장을 비롯해 국내 식물성 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품질 관리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그간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