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떼 10대 소비자 겨냥… ’길거리 오디션’ ’코인노래방' 프로모션 진행
오라떼 10대 소비자 겨냥… ’길거리 오디션’ ’코인노래방' 프로모션 진행
  • 양세정
  • 승인 2019.01.1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10대 소비자 확보에 적극 나선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오라떼가 10대 소비자 확보에 적극 나선다. 사진=동아오츠카

[스마트경제]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오라떼가 10대 소비자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부드러운 우유 성분에 상큼한 과즙이 함유된 오라떼는 무탄산, 무색소에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단백질이 첨가돼 성장기 어린이 음료로 인기를 끌어왔다. 오라떼는 디지털 시장에서 정보 공유와 확산에 강한 10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고자 오는 상반기 아이돌 오디션, 코인노래방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실시한 ‘오라떼 코인노래방 오디션’은 가수의 꿈을 지닌 10대를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 코인노래방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코인노래방이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파악하고 오라떼 코인노래방 오디션을 약 3개월간 진행해 오디션에 선발된 2명은 디메이커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돌 데뷔와 음원 출시의 기회를 주기도 했다.

오라떼는 올봄 기존 프로모션 활동에 더해 새롭게 ‘오라떼 길거리오디션’을 실시해 10대 고객을 공략한다. 제휴 코인노래방에서 오라떼 구매 시 노래방 코인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능동적인 구매 패턴을 보이는 10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며 "오라떼가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세정 기자 underthes22@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