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은 독도의 날...CU, 독도 홍보 캠페인 진행
10월 25일은 독도의 날...CU, 독도 홍보 캠페인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0.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스마트경제] CU는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독도 수호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1025 독도 꼭 알아야하는 그날의 스토리’ 캠페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독도 이름 변천사, 최초의 공식 기록 등 독도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포켓CU 이용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시물을 친구에게 공유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독도의 날을 기념하는 1,025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도시락, 디저트 등 10여 종의 CU 인기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공유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참여 방법은 포켓CU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U는 지난 2012년부터 10년간 ▲독도 동식물 도감 발행 ▲독도그래피 캠페인 진행 ▲독도 타임라인 제작 등 매년 다양한 독도사랑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독도의 날 120주년을 맞아 진행된 팩트체크 캠페인에는 역대 독도 관련 행사 중 가장 많은 인원인 30만명이 참여했다.

또한, CU는 지난해 독도의 모습을 형상화한 독도사랑 간편식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도 광복절을 맞아 독도 도시락과 막걸리를 출시했다. 

CU는 이번 캠페인에 1만명 이상 참여 시 독도발전기금 1000만원을 이달 독도의 날에 맞춰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전달할 계획이다. 전달된 기금은 단체의 독도 바르게 알기 홍보 사업에 활용된다.

BGF리테일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최근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지정하자는 법안이 발의됐을 정도로 독도 수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전국 1만 5000여 점포를 통해 생활 속에서 고객들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독도사랑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C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