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스파라 서울,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진행
파라스파라 서울,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진행
  • 권희진
  • 승인 2021.10.2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라스파라 서울
사진제공=파라스파라 서울

 

[스마트경제]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은 화,목요일 투숙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담은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컬러풀 입욕제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10월 투숙 고객 한정으로 ‘수채화 그리기 키트’를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파라스파라 서울 곳곳에는 루프탑 테라스, 1층 야외 수영장과 이어진 베이커리 카페 ‘파크689’ 등을 비롯해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옥상정원, 산책로, 객실 발코니 등 다양한 공간에서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으로 가능하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짧아서 더욱 아름다운 단풍시즌을 놓칠 수 없다면, 단풍으로 찬란하게 물드는 북한산 절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화-목요일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스파라 서울은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전용 쿠폰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