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수험생·성인 대상 신규 정기구독 상품 출시
그로우, 수험생·성인 대상 신규 정기구독 상품 출시
  • 복현명
  • 승인 2021.10.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로우X이투스 수능 모의고사’ 구독 서비스 2900원에 선보여…20일간 매일 과목별 핵심 문제 제공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수험생,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신규 정기구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그로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수험생,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신규 정기구독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그로우.

[스마트경제=복현명 기자]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수험생, 성인을 대상으로 한 신규 정기구독 상품을 선보였다. 

그로우는 지난달 학습관리를 포함한 콘텐츠를 정기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 구독서비스’를 론칭했는데 고객들의 호응이 커 지속 확대하고 있다.

먼저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 N수생들을 대상으로 한 ‘그로우X이투스 수능 모의고사’ 구독서비스를 진행한다. 

20일 동안 매일 오전 8시, 하루 5문제씩 국어, 영어, 수학 모의고사 문제를 제공한다. 이투스의 최우수 집필/검토진이 만든 알짜배기 예상 문제 총 100문제를 엄선한 만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취약점을 집중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해진 시간동안 데일리 실전 연습, 관리를 통해 수능 실전 감각도 익힐 수 있다. 

구독서비스 기간은 이달 25일~11월 4일과 11월 5일~11월 14일 등 1, 2차에 걸쳐 운영하며 기간 내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각 과목 별 차수 당 50% 할인된 29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성인 대상 첫 구독 서비스 ‘데일리 트렌드’도 선보인다. 

취준생과 상식·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기초적인 일반 상식부터 경제 상식, 글로벌 최신 트렌드 이슈 등 광범위한 내용을 다룬다. 월요일부터 토요일, 매일 아침 8시 일반 상식과 경제 상식을 문자로 발송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주중에 공부한 상식 정보를 테스트할 수 있는 ‘일상점검’을 통해 복습도 가능하다. 성인 구독상품 첫 오픈 기념으로 50% 할인된 3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로우는 ‘데일리 트렌드’ 구독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성인 대상 구독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규칙적으로 공부하고 학습관리를 받기 원하는 학생이나 매일 좋은 습관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구독서비스 탭을 클릭해 원하는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할로윈 데이’ 기념 전 상품 30% 할인 쿠폰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지난달 학습관리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이후 고객들의 호응이 커, 수험생과 성인들을 타겟으로 한 신규 구독서비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정기구독 상품을 시작으로 꾸준한 학습 습관, 좋은 습관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구독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